AI가 들쭉날쭉할 때, 우리에게 필요한 것 요즘 받는 스트레스 요즘 Claude Code로 LLM 위키를 연결해서 글쓰기 에이전트를 만들어보고 있다. 많은 사람들이 세컨드 브레인을 만들기 시작했다. 나도 하고 싶었나보다. 경력 상 코딩은 한지 오래됐다. 그런데 이건 코드를 직접 짤 필요도 없고 알아서 다 해주니까 접근하기 편했다. 사실 제일 좋은 점은 에러가 없다는 거다. 터미널이든 IDE든 "에러&